[2022년 하반기 초등] 교실에서 실시간으로 작가를 만나요! 함께하는 교실 라이브!


우리 교실 텔레비전에 작가 선생님이 나온다면?
비대면 강연, 교실 라이브

사계절출판사 어린이책으로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진행한 학급에만 주는 온라인 수업 기회 ‘함께하는 교실 라이브’! 함께하는 교실 라이브는 수업 시간에 교실과 작가님을 연결하는 유튜브 강연입니다. 해당 도서로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진행한 학급 어린이들이 동시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강연에 참여합니다. 같은 책을 읽은 다른 도시, 다른 학교 어린이들의 생각을 알 수 있고, 어린이들이 수업 시간에 미리 만든 질문과 활동에 대해 작가님의 생각도 들을 수 있답니다. 2022년 새 학기는 사계절출판사의 좋은 책들과 함께하세요.

● 참여 방법:
신청한 도서로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진행해 주세요.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진행하며 ‘작가님에게 하고 싶은 질문 만들기’ 활동을 통해 사전 질문을 보내 주세요. 담당자 확인 후 신청서에 남겨 주신 정보로 유튜브 비공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공지된 라이브 날짜와 시간에 유튜브 링크로 접속하시면 강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 기간: ~9월 16일(금)까지(신청한 모든 학급이 참여 가능합니다.)

● 대상: 전국 초등학교

● 진행 시간: 약 50분(교과 수업 시간에 진행됩니다.)

● 활용 플랫폼: 유튜브 라이브

● 대상 도서:
저학년 이상
『불가사리를 기억해』 유영소 작가 / 11월 15일(화) 오전 10시
『나는 기억할 거야』 유은실 작가 / 11월 16일(수) 오전 10시
『언제나 칭찬』 류호선 작가 / 11월 17일(목) 오전 10시

중학년 이상
『명탐견 오드리, 수사는 발끝에서부터』 정은숙 작가 / 11월 22일(화) 오전 10시
『비밀 숙제』 김다노 작가 / 11월 23일(수) 오전 10시
『기뻐의 비밀』 이안 작가 / 11월 24일(목) 오전 10시




※ 별도 참여 비용은 없습니다.
※ 생방송 참여가 어려우신 경우 비공개 링크를 통해 추후에 시청 가능합니다.
※ 라이브 세부 일정은 신청 학교의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문의: 031-955-8559 최다은 대리


​▷ 함께하는 교실 라이브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