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이남석|너 때문에 내일 회사 가기 싫어!(온라인 강연 가능)



강연 소개
직장인을 위한 나쁜 놈 보고서
직장 내 나쁜 놈들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와 냉철한 대처법

회사에서 기생하며 활약하고 있는 나쁜 놈들. 나쁜 놈들에게도 유형이 있다. 마키아벨리안? 사이코패스? 나르시시스트? 사디스트? 그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고 대처법을 알아보아 직장 생활에 실제적인 도움을 받는다. 직장인 코칭 전문 심리학자가 전하는 ‘직장 속 빌런’을 확실하게 구별하고 센스 있게 대처하는 법! 더 이상 그들에게 당해 회사를 떠나지 않기 위해, 결국 나 자신에게 화살을 돌리지 않기 위해, 더 좋은 사람들과 연대하여 평온한 삶을 누리기 위해, 가장 현실적인 위로와 대안을 들어보자.

강연자 소개
이남석

성균관대학교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인지심리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대기업, 공공기관, 벤처기업 등에서 일한 뒤 성균관대학교 WCU 국제 프로그램에서 인터랙션사이언스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한국인지과학회 간사, 대학 심리학 강사, 미국 피츠버그대학교 인지과학연구소 초빙 연구원 등을 거쳤다. 현재 심리변화연구소 소장이자 직장인 전문 코칭 서비스인 ‘킥업’ 대표로 기관 연수와 개인 코칭을 활발히 벌이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마흔, 괴테처럼』  『무삭제 심리학』 『뭘 해도 괜찮아』 등이 있다.

대상: 성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