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초등] 교실에서 실시간으로 작가를 만나요! 함께하는 교실 라이브



우리 교실 텔레비전에 작가 선생님이 나온다면?
비대면 강연, 교실 라이브


사계절출판사 어린이책으로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진행한 학급에만 주는 온라인 수업 기회 ‘함께하는 교실 라이브’!
함께하는 교실 라이브는 수업 시간에 교실과 작가님을 연결하는 유튜브 쌍방향 강연입니다. 해당 도서로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진행한 학급 어린이들이 동시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강연에 참여합니다.
같은 책을 읽은 다른 도시, 다른 학교 어린이들과 이야기 나눌 수도 있고, 어린이들이 수업 시간에 미리 만든 질문은 물론 생생한 현장 질문에 대해서도 작가님이 답해 주신답니다. 2022년 새 학기는 사계절출판사의 좋은 책들과 함께하세요.

● 참여 방법 :
신청한 도서로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진행해 주세요.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진행하며 ‘작가님에게 하고 싶은 질문 만들기’ 활동을 통해 사전 질문을 보내 주세요. 담당자 확인 후 신청서에 남겨 주신 정보로 유튜브 비공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공지된 라이브 날짜와 시간에 유튜브 링크로 접속하시면 라이브 강연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 기간: ~3월 31일까지(신청하신 모든 학급이 참여 가능합니다.)

● 대상 : 전국 초등학교

● 진행 시간 : 약 50분(교과 수업 시간에 진행됩니다.)

● 활용 플랫폼 : 유튜브 라이브

● 대상 도서: 
저학년 이상
『레인보우의 비밀 동시집』 강정연 작가 / 6월 14일(화) 오전 10시
『나쁜 말 사전』 박효미 작가 / 6월 21(화) 오전 10시 / 3월 초 출간 예정

중학년 이상
『도야의 초록 리본』 박상기 작가 / 6월 15일(수) 오전 10시
『몬스터 차일드』 이재문 작가 / 6월 16일(목) 오전 10시(녹화 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명탐견 오드리, 추리는 코끝에서부터』 정은숙 작가 / 6월 22일(수) 오전 10시
『여름 방학 숙제 조작단』 이진하 작가 / 6월 23일(목) 오전 10시

※ 별도 참여 비용은 없습니다.
※ 생방송 참여가 어려우신 경우 비공개 링크를 통해 추후에 시청 가능합니다.
※ 라이브 세부 일정은 신청 학교의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문의: 031-955-8559 최다은 대리


▶함께하는 교실 라이브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