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도서관으로 찾아가는 작가와의 만남 _ <똥시집> 박정섭 작가

신청 기간
2019년 9월 20일

 

발 표
2019년 9월 25일

강연 시점
2019년 10월 20일 이후 진행 권장

신청 방법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메일로 보내 주세요. 도서관을 선정해 작가와의 만남을 지원해 드립니다.

보내실 곳
book@sakyejul.com

지원 조건
작가 교통비는 도서관에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연 후기를 사계절출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전해 주세요.(+도서관 > 커뮤니티)

뜻깊은 작가와의 만남을 위해 강연 전에 충분한 독서 활동을 해 주세요.

선 정
해당 도서와 관련된 강연 전후 활동 계획 등을 살펴 도서관을 선정합니다.
도서에 따라 선정 도서관 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선정 도서관은 개별 연락드립니다.


--------------------------------------------------------------------

『똥시집』 박정섭 작가와의 만남
보고, 듣고, 느끼는 모든 것들은 사라지지 않는다
 대상 _ 전 연령


책과 강연 소개
어린이책 일러스트는 물론 직접 쓰고 그린 그림책, 동시, 디자인, 작곡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정섭 작가가 첫 번째 동시집을 발표했습니다. 작가가 일상에서 얻은 감각들이 동시와 노래, 그림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리 하여 붙인 이름이 바로 ‘똥시’! 박정섭 작가가 일상 기록을 유쾌한 ‘똥시’로 누기까지의 과정을 직접 들어 보고, 소박 하고 즐거운 일상을 지키고 기록해야 하는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 봅니다.

작가 소개  박정섭
대담한 컬러, 독특한 캐릭터, 스토리텔링으로 사랑받는 작가. 다양한 예술과 그림책을 접목시키는 것을 좋아해서 그 림책과 함께 보드게임 디자인, 동시 쓰기, 작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즐겁게 활동합니다. 그림책을 맛보는 그림책식 당을 운영하며 새로운 이야기들을 수집 중입니다. 그림책 『감기 걸린 물고기』 , 『검은 강아지』 , 『도둑을 잡아라』 등 을 지었고, 『언제나 칭찬』, 『담배 피우는 엄마』, 『콧구멍 왕자』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