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동물원> 박주혜 작가

신청 기간: 9월 20일까지

신청 방법: 해당 도서로 한 학기 한 권 읽기를 진행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선정 확인 서류   혹은 수업 계획서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 주세요. 

보내실 곳:
book@sakyejul.com

대      상: 20곳 초등학교

발      표: 9월 30일 발표(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지원 내용: 학교별 영상 메시지와 수업 활용 자료는 신청하신 모든 학교에 보내 드립니다.   
              작가 강연의 경우, 20개 학교를 선정해 지원합니다.(교통비는 학교 부담)  
              강연 시기는 19년 2학기 중, 작가 선생님과 해당 학교 일정을 고려하여 확정합니다.

---------------------------------------------------------------------------------------------------------------------------------------------

<특별한 동물원> 박주혜 작가
나의 소중하고 특별한 친구 소개하기
#반려동물 #토끼 #우정

강연 내용 
『특별한 동물원』은 토끼라는 반려동물의 생활 습관이나 행동들을 다른 동물들에 비유해 나의 반려동물이 특 별하다는 점을 친구에게 자랑하고 소개하는 이야기예요. 박주혜 작가는 반려동물 토끼를 키우면서 겪은 에피 소드를 이 작품에 담았어요. 작가님에게 이 작품을 어떻게 구상하게 되었는지 이야기를 들어 보고, 나와 내 주변에 함께 살고 있는 다양한 동물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봅니다.

작가 소개  박주혜
대부분의 시간을 신나는 상상을 하며 보내, 사람 친구들보다는 동물 친구들이 더 많습니다. 동물 친구들과 이 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 자주 행복해집니다. 『특별한 동물원』은 특별한 친구 똥깡이와 함께 만든 책입니다. 『변신돼지』로 제6회 비룡소 문학상 대상을 받았고, 그 밖의 책으로 『책가방 토끼』, 『오늘은 최고의 날』 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