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루돌프』 김성라 작가 사인회 in 사적인서점




사적인서점에서 김성라 작가의 '사적인사인회'가 열립니다.
파주에서 새로 만난 사적인서점은 정말 편안하고 예뻤어요. 마을 분위기도 단정한 서점을 닮았고요.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 두었다 갈 만한, 김성라 작가의 작품과 꼭 어울리는 공간이랍니다.
이곳에서 좋아하는 작가님과 마주앉아 사인도 받고 안부도 나누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근처에는 나만 알고 싶은 예쁜 카페와 맛집도 많아요;)
8월 5일 토요일 오후 뿌듯하게 쉬다 가세요.


신청은 사적인서점 온라인숍(www.sajeokin-bookshop.com)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한 사람을 위한 사적인 사인회
사적인서점 온오프라인숍에서 <여름의 루돌프> 구입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옵션창에서 현장 참여 선택!) 사인회 당일 서점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비대면 신청도 받고 있어요. 옵션창에 사인 받을 이름과 함께 김성라 작가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한 사람만을 위한 사적인 인사가 담긴 김성라 작가의 친필 사인본을 보내 드립니다.

◌ 신청 및 배송 안내
- 8/4(금) 구매 건까지 사인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 8/5(토) 사인을 받은 후 8/7(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 김성라 작가의 전작 #고사리가방 #귤사람 도 친필 사인본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 이름을 남기지 않을 경우, 이름이 없는 친필 사인본으로 배송됩니다.
- 대면 사인회는 서점 안에 마련된 별도의 공간에서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하며, 입장 시간은 주문 순서대로 배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8/4(금) 문자로 안내해 드릴게요.

◌ 사은품: 제주 그림 엽서 4종
사적인서점에서 <여름의 루돌프>를 구매하시는 분들께 김성라 작가의 제주 그림 엽서 4종을 선물로 드립니다.

*사적인 사인회 공지가 올라오기 전, 사적인서점에서 <여름의 루돌프>를 구입하신 분들 중 사인회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적인서점 카카오톡으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