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교 영화제] 사계절출판사 x 에무 시네마 : 평양 시민 김련희와 함께 하는 북한 음식 체험 + 북토크





<가교영화제>
- SPECIAL PROGRAM
- 평양 시민 김련희와 함께 하는 '북한 음식 체험 + 북 토크'


 안녕하세요. 사계절출판사입니다.

 이번에 사계절출판사와 에무 시네마가 흥미로운 이벤트 하나를 준비했습니다. 북한소재영화 기획전인 <가교 영화제>의 프로그램으로 "평양 시민 김련희와 함께 하는 북한 음식 체험 + 북토크"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친숙한듯 이색적인 북한의 음식을 만들고,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동시에 북한에 관한 이해를 깊게 할 수 있는 사계절의 북한 관련 도서 북토크를 들을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어른 아이 모두를 대상으로 준비하여 온 가족이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가을이 깊어지는 10월의 일요일, 경희궁 옆 에무에서 가볍게 산책하며 에무에서 화목한 시간을 가져 보세요!



일정
- 가교 영화제 :  10월 1일(화)~10월 31(목)


참석비
- 1회 :  10,000원


신청방법
에무 인스타 계정 DM 또는 페이스북 메시지로 '가교영화제 신청/ 이름 / 인원 / 날짜'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답변으로 보내드리는 계좌번호로 관람비 입금해주시면 신청 완료 됩니다.

에무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emuartspace/
에무 페이스북 주소 : https://www.facebook.com/emuartspace/


북토크 도서
- 해당 일정에 선정된 책은 개인별로 읽고 오시면 대화가 더욱 풍성해 집니다.
-  도서는 에무 1층 북카페에서 구입하시면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월 20일(일) 13:00~15:00
음식, 속도전떡 함께 만들기, 북한순대 맛보기
북토크, <먼저 온 미래>(사계절출판사, 2015)



10월 27일(일) 12:00~14:00
음식, 인조고기밥, 두부밥
북토크,
 <북한 떡볶이는 빨간 맛? 파란 맛?>(사계절출판사,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