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헌터걸> 시리즈 ㅣ 김혜정 작가



'헌터걸 시리즈' 김혜정 작가
우리는 우리가 지킨다!

강연 내용 
어린이가 읽고 친구에게 추천하는 책 ‘헌터걸’ 시리즈. 나쁜 어른들로부터 자기 자신을 지키고, 어린이들을 지키는 헌터걸과 헌터보이의 활약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어른이 좋은 어른, 나쁜 어른일까요? 어린이가 세상을 바라보는 방법, 스스로를 지키는 방법을 김혜정 작가와 함께 찾아봅니다. 내 생각 말하기, 글쓰기, 간단한 놀이 활동이 이루어지는 강연입니다.


작가 소개   김혜정
중학교 시절 『가출 일기』라는 첫 장편소설을 출간하고, 2008년 『하이킹 걸즈』로 제1회 블루픽션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청소년소설 『텐텐 영화단』, 『닌자 걸스』, 『판타스 틱걸』, 에세이 『시시한 어른이 되지 않는 법』 등을 썼습니다. 연 평균 100회 이상 어린이·청소년 대상 강연을 하며 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 대상 도서 『헌터걸 ① 거울 여신과 헌터걸의 탄생』, 『헌터걸 ② 헌터보이를 만나다』, 『헌터걸 ③ 헌터 캠 프의 비밀』, 『헌터걸 ④ 멈춰 버린 세상을 구하라!』 중 택 1
▶ ‘헌터걸’ 시리즈는 순서에 상관없이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므로, 다루고 있는 주제나 수업 활용 자료를 기준으로 선정하셔도 됩니다.
▶ ‘헌터걸’ 시리즈로 ‘한 학기 한 권 읽기’를 진행하는 100개 학급에 학급 인원수만큼 ‘헌터걸’ 시리즈 L홀 더를 보내 드립니다.(선착순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