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는 우주』 출간 기념, “내가 행복한 시간” 영상으로 담기




공모 영상 시청하기(<-클릭)




『나라는 우주』 출간 기념 이벤트
 
“내가 행복한 시간” 영상으로 담기


 
가장 나다운 나를 찾는 다섯 어린이의 용감하고 흥미로운 여정을 담은
사계절아동문고 『나라는 우주』의 출간을 기념하여 어린이 여러분의 행복한 모습을 영상으로 모아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어린이 여러분이 가장 행복한 시간과 그 이유를 각자의 개성을 살려 짧은 영상으로 담아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모습이 모두를 행복하게 합니다.
 
보내주신 영상 중에서 재미있는 영상을 골라, 사계절출판사 SNS에 공개하고, 영상을 보내주신 어린이에게는 문화상품권 또는 책선물을 드립니다.
 
응모 기간: 2024년 1월 7일(일)까지
대상: 초등학교 3학년~6학년 어린이
모집 인원: 10명
응모 방법
: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자신이 행복할 때를 영상으로 촬영하여 보내주세요.
: 영상은 2분 이내의 분량으로 HD 1080*1920사이즈(세로 화면)으로 촬영해 주세요.
: 촬영한 영상은 skjbook@naver.com 메일로 신청자 정보(이름, 연락처)와 함께 보내주세요.
당첨자 상품
: 우수 사례로 선정된 어린이에게 사계절출판사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 응모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사계절아동문고 『나라는 우주』를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2024년 1월 9일(화) *개별 문자 안내
 
※ 보내주신 영상을 편집하여 유튜브 사계절TV와 사계절어린이 SNS에 공개합니다.
 
 
#나다움 #꿈 #정체성 #소망 #행복 #취미 #재능 #어린이 #겨울방학 #추천도서 #단편동화 #단편동화집 #엔솔러지 #환타지 #길상효 #남유하 #문이소 #오정연 #남유하 #해랑 #작가 #영상공모 #내가행복한시간 #어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