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도서관으로 찾아가는 작가와의 만남 _ <헌터걸 3, 헌터 캠프의 비밀> 김혜정 작가

신청 기간
2019년 8월 20일

 

발 표
2019년 8월 25일

강연 시점
2019년 9월 20일 이후 진행 권장

신청 방법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메일로 보내 주세요. 도서관을 선정해 작가와의 만남을 지원해 드립니다.

보내실 곳
book@sakyejul.com

지원 조건
작가 교통비는 도서관에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연 후기를 사계절출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전해 주세요.(+도서관 > 커뮤니티)

뜻깊은 작가와의 만남을 위해 강연 전에 충분한 독서 활동을 해 주세요.

선 정
해당 도서와 관련된 강연 전후 활동 계획 등을 살펴 도서관을 선정합니다.
도서에 따라 선정 도서관 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선정 도서관은 개별 연락드립니다.


--------------------------------------------------------------------

<헌터걸 3, 헌터 캠프의 비밀>  김혜정 작가와의 만남
헌터걸 & 헌터보이 캠프
 대상 _ 초등 고학년

강연 내용
1284년 6월 26일 독일에서 아이들 130명을 납치한 사건을 시작으로, 수백 년간 아이들을 노려 온 ‘피리 부는 사나이’. 그 불멸의 악당을 막기 위해, 세상의 나쁜 어른들을 응징하며 힘을 기르고 있는 능력자들인 10대 영웅 헌터스!
한국의 헌터걸, 양궁 소녀 강지의 활약을 그린 <헌터걸>(김혜정 글, 윤정주 그림) 시리즈 출간 이후, 헌터스가 되고 싶은 10대 독자들의 질문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런 독자들을 위해 <헌터걸> 시리즈의 김혜정 작가가 학교로 찾아갑니다.

어떻게 하면 헌터가 될 수 있을까요? 헌터걸과 헌터보이는 어떻게 나쁜 어른을 알아볼 수 있을까요? 여러분에겐 어떤 초능력이 있을까요.
김혜정 작가만가 여러분의 궁금증을 속시원히 풀어 드립니다. 10대 시절, 전설의 헌터걸이었다는 소문이 있거든요!


작가 소개 _ 김혜정
 중학교 시절 『가출 일기』라는 첫 장편 소설을 출간하고, 2008년 『하이킹 걸즈』로 제1회 블루픽션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청소년소설 『텐텐 영화단』, 『닌자 걸스』, 『판타스틱 걸』 , 에세이 『시시한 어른이 되지 않는 법』 등을 썼습니다. 연 평균 100회 이상 어린이․청소년 대상 강연을 하며 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