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도서관으로 찾아가는 작가와의 만남 _ '헌터걸' 시리즈 김혜정 작가

신청 기간
2019년 9월 20일

 

발 표
2019년 9월 25일

강연 시점
2019년 10월 20일 이후 진행 권장

신청 방법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메일로 보내 주세요. 도서관을 선정해 작가와의 만남을 지원해 드립니다.

보내실 곳
book@sakyejul.com

지원 조건
작가 교통비는 도서관에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연 후기를 사계절출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전해 주세요.(+도서관 > 커뮤니티)

뜻깊은 작가와의 만남을 위해 강연 전에 충분한 독서 활동을 해 주세요.

선 정
해당 도서와 관련된 강연 전후 활동 계획 등을 살펴 도서관을 선정합니다.
도서에 따라 선정 도서관 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선정 도서관은 개별 연락드립니다.


--------------------------------------------------------------------

'헌터걸' 시리즈  김혜정 작가와의 만남
우리가 우리를 지킨다!
 대상 _ 어린이


강연 내용
어린이가 읽고 친구에게 추천하는 ‘헌터걸’ 시리즈. 나쁜 어른들로부터 자기 자신을 지키고, 어린이들을 지키는 헌터 걸과 헌터보이의 활약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어른이 좋은 어른, 나쁜 어른일까요? 어린이가 세상을 바 라보는 방법, 그 속에서 스스로를 지키는 방법을 김혜정 작가와 함께 찾아봅니다. 내 생각 말하기, 글쓰기, 간단한 놀 이가 이루어지는 강연입니다.

작가 소개 
김혜정 중학교 시절 『가출 일기』라는 첫 장편소설을 출간하고, 2008년 『하이킹 걸즈』로 제1회 블루픽션상을 수상하며 본격 적인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청소년소설 『텐텐 영화단』, 『난자 걸스』, 『판타스틱 걸』, 에세이 『시시한 어른이 되 지 않는 법』 등을 썼습니다. 연 평균 100회 이상 어린이·청소년 대상 강연을 하며 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 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