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밭에숨은보물찾기 덕분에 자연을 더 사랑하게 되었어요

#풀밭에숨은보물찾기
이른 봄 만연한 봄 늦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풀밭에서 만날 수 있는 식물 풀 곤충 동물 친구들을 #세밀화 로 만나보아요.

#박신영작가님 의 그림과 글이 따뜻하게 느껴졌어요.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요즘이지만 #그림책 을 통해 #풀밭나들이 다녀온 느낌이에요.저도 앞 베란다에 작게 식물들 초록이들 키우고 있어서 요기서 찰칵했어요..

장난감인형 친구 남자아이 여자아이 찾고 나비 도토리 벌 잠자리도 찾아야해서 그림을 더 더 더 자세하게 꼼꼼하게 보게 되더라구요.관찰력과 집중력이 업업되네요.

이른 봄에 피는 봄꽃 3총사 꽃마리 꽃다지 냉이 이제서야 구분 가능합니다.꽃마리는 하늘색 꽃다지는 노란색 냉이는 흰색 꽃이 펴요.이젠 절대 안헷갈리겠네요.
곰개미 풀색꽃무지 도 반가웠어요.잘 모르고 그냥 ?? 그냥 벌레라고 부른 저의 무지를 탓합니다.
이제는 이름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불러줄래요.

사실 제 이름도 좀 성이 특이해서 정창숙?전창숙?김창숙?그러는데 그때마다 내 이름은 진짜창숙 진창숙이라고요~하고 말하거든요.나 스스로도 내 이름 제대로 안불러주면 답답한데 말이죠.
곤충동물친구들의 이름도 제대로 기억해야겠어요.



그냥 나비라고만 불렀던 물결나비 배추흰나비 제일줄나비 남방노랑나비 푸른부전나비야 미안 미안해!

풀밭에숨은보물찾기 덕분에 자연을 더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 가질 수 있었어요.

#사계절 #책읽는가족 #사계절출판사 #초등학생이보는지식정보그림책 이지만 어른이 봐도 좋은 #지식정보그림책 입니다.

#그림책추천 #책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