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소원 각자에게는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 하나씩은 있잖아요?

제1회 #나다움어린이책 창작공모대상수상작 #비밀소원 #김다노작가 글 #이윤희작가 그림 #동화 읽었어요.


읽으면서 와~나의 열한살 초등학교4학년은 어땠었나?하는 추억이 몽글몽글해졌어요.
#이윤희작가님 의 그림도 좋고 #박이랑 과 #서미래 두 친구의 우정도 좋구요.#아이동화 #아이동화책 이지만 저도 같이 읽었어요.


소원이주렁주렁 프로그램은 초등친구들의 소원을 인터뷰해서 방송으로 나가게 한답니다.
절친 이랑과 미래 반친구 아역배우김현욱이 다니는 학교로 소원을 찍으러 온다고 하네요. 반친구들은 각자 자기의 소원이 중요하다고 아역배우 현욱이한테 방송에 꼭 나가게 해달라고 부탁하고요.
현욱이는 사실 피디랑 안친한데 말이죠ㅋ


현욱이는 급기야 카메라테스트를 해야한다며 학급회의를 열었어요.반친구 전부 나가기 힘들다고 그러네요.방영시간은 120초밖에 안되니까~
이랑이도 미래도 자기의 소원을 빌고 싶은데~~


사소하든 심각하든 모두에게 똑같이 간절하고 절실한게 소원 아닐까요?아이들이 어려운 상황과 형편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이고 당찬 모습으로 하루하루를 꾸려가는 모습이 정말 이뻐보였어요.


#어린이책 #어린이책추천 #어린이책선물 로 딱 좋은 #동화책 입니다.


#동화굿즈 로 편지지봉투세트도 받았어요.편지봉투에 고양이가 그려져있어서 넘모넘모 귀욤터짐요.ㅡ사진생략ㅋ


#여성가족부 #롯데지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나다움어린이책창작공모대상수상작 #사계절출판사 #책읽는가족 #책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