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걸' 시리즈 김혜정 작가

신청 기간: 9월 20일까지

신청 방법: 해당 도서로 한 학기 한 권 읽기를 진행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선정 확인 서류   혹은 수업 계획서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 주세요. 

보내실 곳:
book@sakyejul.com

대      상: 20곳 초등학교

발      표: 9월 30일 발표(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지원 내용: 학교별 영상 메시지와 수업 활용 자료는 신청하신 모든 학교에 보내 드립니다.   
              작가 강연의 경우, 20개 학교를 선정해 지원합니다.(교통비는 학교 부담)  
              강연 시기는 19년 2학기 중, 작가 선생님과 해당 학교 일정을 고려하여 확정합니다.

---------------------------------------------------------------------------------------------------------------------------------------------

'헌터걸' 시리즈 김혜정 작가
우리가 우리를 지킨다!
#토론 #안전 #판타지

강연 내용 
어린이가 읽고 친구에게 추천하는 책 ‘헌터걸’ 시리즈. 나쁜 어른들로부터 자기 자신을 지키고, 어린이들을 지 키는 헌터걸과 헌터보이의 활약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어른이 좋은 어른, 나쁜 어른일까요? 어린이가 세상을 바라보는 방법, 그 속에서 스스로를 지키는 방법을 김혜정 작가님과 함께 찾아봅니다. 내 생 각 말하기, 글쓰기, 간단한 놀이가 이루어지는 강연입니다.

작가 소개  김혜정
중학교 시절 『가출 일기』라는 첫 장편소설을 출간하고, 2008년 『하이킹 걸즈』로 제1회 블루픽션상을 수상하 며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청소년소설 『텐텐 영화단』, 『닌자 걸스』, 『판타스틱 걸』, 에세이 『시시 한 어른이 되지 않는 법』 등을 썼습니다. 연 평균 100회 이상 어린이·청소년 대상 강연을 하며 독자들과 활 발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